[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1. 뷰티디바이스 및 소형가전 품질 경영 시스템(QMS) 구축 및 운영
• 뷰티 디바이스 및 소형가전에 적합한 품질 관리 기준 및 프로세스 수립
• 개발, 양산, 입고, 출고 등 단계별 품질 표준정립 및 검사 기준 수립
• ISO13485, ISO9001에 준한 브랜드사에 맞는 품질관리
2. 신제품 개발 품질 관리 (NPD Quality Assurance)
• 제품 기획 및 개발 단계 참여, 품질 목표 설정 및 검증 계획 수립
• 제품 설계, 부품 선정, 시제품 제작 과정에서의 잠재적 품질 리스크식별 및 개선
• 신규 협력사(OEM/ODM) AUDIT, 품질 계약 요건 협의
• 제품 출시에 따른 표시 및 광고 법령 검토.
3. 제조 및 공급망 품질 관리 (Manufacturing & Supplier Quality)
• 제조 협력사 정기AUDIT 및 현장실사, 공정 관리 감독
• 주요 부품 및 완제품 품질 관리
• 양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품질 문제점 파악 및 개선 대책 수립/실행
4. 사후 품질 관리 및 고객 대응 (Post-Market Quality)
• 고객 클레임(VOC) 및 불량 데이터 분석, 근본 원인 파악 및 개선
•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 관리 및 재발 방지 대책 수립
• KC, CE, UL FDA(Class I ~ Class II)인증 등 국내 및 해외 필수 규제 요건 관리 및 변경 사항 대응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1. 뷰티디바이스 및 소형가전 품질 경영 시스템(QMS) 구축 및 운영
• 뷰티 디바이스 및 소형가전에 적합한 품질 관리 기준 및 프로세스 수립
• 개발, 양산, 입고, 출고 등 단계별 품질 표준정립 및 검사 기준 수립
• ISO13485, ISO9001에 준한 브랜드사에 맞는 품질관리
2. 신제품 개발 품질 관리 (NPD Quality Assurance)
• 제품 기획 및 개발 단계 참여, 품질 목표 설정 및 검증 계획 수립
• 제품 설계, 부품 선정, 시제품 제작 과정에서의 잠재적 품질 리스크식별 및 개선
• 신규 협력사(OEM/ODM) AUDIT, 품질 계약 요건 협의
• 제품 출시에 따른 표시 및 광고 법령 검토.
3. 제조 및 공급망 품질 관리 (Manufacturing & Supplier Quality)
• 제조 협력사 정기AUDIT 및 현장실사, 공정 관리 감독
• 주요 부품 및 완제품 품질 관리
• 양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품질 문제점 파악 및 개선 대책 수립/실행
4. 사후 품질 관리 및 고객 대응 (Post-Market Quality)
• 고객 클레임(VOC) 및 불량 데이터 분석, 근본 원인 파악 및 개선
• 클레임 처리 프로세스 관리 및 재발 방지 대책 수립
• KC, CE, UL FDA(Class I ~ Class II)인증 등 국내 및 해외 필수 규제 요건 관리 및 변경 사항 대응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