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사업본부] 클룹(CLOOP) 북미 아마존 MD
구분
클룹
부문
클룹
직군
마케터
경력사항
경력 1~3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서울 본사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혁신적인 K-음료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확장해 나가는 것이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전략적 마케팅 캠페인과 수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합니다.
  • 높은 물류비라는 현실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징 포맷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합니다.
  • 현지 소비자와 글로벌 시장 모두에 맞는 브랜딩 전략을 개발하여 한국 음료 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글로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이해하고 전략에 반영합니다.
  • 팀원 간 자유로운 아이디어 교환과 협업을 중시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게 실행하고 끊임없이 개선합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북미 시장 타켓 TikTok, Instagram 중심의 SNS 콘텐츠 기획/제작 운영
  • 직접 출연•촬영•편집 등 콘텐츠 제작의 전체 과정 수행
  • 시장 조사 및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 북미 인플루언서 리서치 및 협업 콘텐츠 관리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쇼피파이 + 아마존 US 글로벌 B2C 플랫폼 채널 운영 및 관리
  • 상품등록, 매출·정산·판매 데이터 관리, 실적 분석 및 개선
  • 광고 최적화 (SEO·키워드 리서치· A+ 콘텐츠 · PPC·DSP · 스폰서드 광고)
  • ROAS 등 디지털 마케팅 KPI 및 효율 분석·관리, 성과 리포트 작성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아이디어와 전략이 실제 글로벌 브랜드 성장에 반영되는 경험
  • 글로벌 브랜드 0 to 1 전 과정과 함께 수출/유통 구조 및 미국·글로벌 F&B 온라인 채널 전략 학습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6개월 이상의 미국 B2C 플랫폼 채널 운영 경력을 보유하신 분
  • Amazon 운영 경험(FBA, 리스팅, 광고 포함)을 보유하신 분
  • Shopify 또는 글로벌 DTC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매출 개선 전략 수립 역량을 보유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미국 타겟 브랜드 경험자)
  • Helium10 등 아마존 관련 툴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트렌드 및 경쟁사 조사 기반 채널·제품 전략 수립 경험을 보유하신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단순히 맡은 업무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낸 아이디어가 실제 브랜드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점이 큰 보람입니다.”
  • “글로벌 음료 산업을 깊이 배우면서 동시에 프로젝트 성과에 직접 기여할 수 있어 내 업무의 의미 있게 느껴집니다.”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장기 근속(3/5/7/9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프리미엄 건강검진비 지원
  • 직책자를 위한 자기개발비 (운동, 건강, 교육 등)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음료사업본부] 클룹(CLOOP) 북미 아마존 MD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혁신적인 K-음료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새로운 기준을 세우고 확장해 나가는 것이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전략적 마케팅 캠페인과 수출 확대를 통해 글로벌 음료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를 강화합니다.
  • 높은 물류비라는 현실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패키징 포맷으로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합니다.
  • 현지 소비자와 글로벌 시장 모두에 맞는 브랜딩 전략을 개발하여 한국 음료 브랜드가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글로벌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이해하고 전략에 반영합니다.
  • 팀원 간 자유로운 아이디어 교환과 협업을 중시합니다.
  • 데이터를 기반으로 빠르게 실행하고 끊임없이 개선합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북미 시장 타켓 TikTok, Instagram 중심의 SNS 콘텐츠 기획/제작 운영
  • 직접 출연•촬영•편집 등 콘텐츠 제작의 전체 과정 수행
  • 시장 조사 및 소비자 인사이트 분석을 통한 아이디어 발굴
  • 북미 인플루언서 리서치 및 협업 콘텐츠 관리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쇼피파이 + 아마존 US 글로벌 B2C 플랫폼 채널 운영 및 관리
  • 상품등록, 매출·정산·판매 데이터 관리, 실적 분석 및 개선
  • 광고 최적화 (SEO·키워드 리서치· A+ 콘텐츠 · PPC·DSP · 스폰서드 광고)
  • ROAS 등 디지털 마케팅 KPI 및 효율 분석·관리, 성과 리포트 작성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아이디어와 전략이 실제 글로벌 브랜드 성장에 반영되는 경험
  • 글로벌 브랜드 0 to 1 전 과정과 함께 수출/유통 구조 및 미국·글로벌 F&B 온라인 채널 전략 학습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6개월 이상의 미국 B2C 플랫폼 채널 운영 경력을 보유하신 분
  • Amazon 운영 경험(FBA, 리스팅, 광고 포함)을 보유하신 분
  • Shopify 또는 글로벌 DTC 플랫폼 운영 경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기반 성과 분석 및 매출 개선 전략 수립 역량을 보유하신 분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영어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미국 타겟 브랜드 경험자)
  • Helium10 등 아마존 관련 툴 사용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트렌드 및 경쟁사 조사 기반 채널·제품 전략 수립 경험을 보유하신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단순히 맡은 업무만 하는 것이 아니라, 제가 낸 아이디어가 실제 브랜드 성장으로 이어진다는 점이 큰 보람입니다.”
  • “글로벌 음료 산업을 깊이 배우면서 동시에 프로젝트 성과에 직접 기여할 수 있어 내 업무의 의미 있게 느껴집니다.”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장기 근속(3/5/7/9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프리미엄 건강검진비 지원
  • 직책자를 위한 자기개발비 (운동, 건강, 교육 등)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