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로지스 용인센터] 입·출·재고 및 배차 담당자
구분
이지로지스
직군
물류운영
경력사항
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용인 물류센터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 538, B동 지하1층

글로벌 물류회사로 ​성장하는 ​이지로지스에서 ​입출고 및 ​배차담당자를 찾습니다.

이지로지스는 이그니스 ​자회사로 ​설립된 물류 ​기업입니다. 다양한 화주사의 ​물류 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노하우와 ​고도화된 ​시스템을 통해 물류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구축해나가고자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이지로지스는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갑니다.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1. 입고 관리

  • 입고 일정 사전 수립 및 화주사와 일별 입고 순번 조율
  • WMS 기준 입고예정 일치여부 확인, 재고 등록 및 내역 검토
  • 입고 시 수량, 품번, 바코드 등 실물 검수 및 불일치건 처리
  • 저온/상온/냉동 등 보관 조건별 입고 로케이션 지정 및 적치 관리
  • 바코드 부재 상품 라벨 출력 및 관리 계획 수립

2. 출고 관리

  • 일일 출고 계획 수립 및 작업 우선순위 배정
  • 출고 지시 등록 및 피킹/패킹 프로세스 모니터링
  • 출고 누락/오출고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운영
  • 유통기한, 로트, 제품 상태 확인 등 출고 품질관리
  • 반품 및 출고오류에 대한 원인 파악 및 재출고 대응

3. 재고 관리

  • 일/주/월 단위 재고실사(Cycle Count) 수행 및 차이 분석
  • 로케이션별 재고 불일치 원인 파악 및 수기조정 최소화
  • 재고 회전율 모니터링 및 적정재고, 보관 운영 효율화 전략 수립
  • WMS 재고 오차내역 확인 및 수정 요청
  • 폐기, 손망실 재고 구분 및 이력 관리

4. 배차 및 운송 관리

  • 출고계획 기반 운송사 배차 요청 및 일정 조율
  • 지역, 차종, 리드타임 기반 배차 프로세스 수립
  • 도착지별 분류 및 상차 리스트 검수
  • 배차 내역 및 운송 이슈 기록 및 리포트 작성
  • 사고/지연 등 CS 발생 시 원인 파악 및 회신 대응

5. 현장 커뮤니케이션

  • WMS/OMS 등 시스템 기반 지시, 소통체계 검토
  • 협력사 및 화주사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현장 내 피킹/포장/상차 등 담당자와 실무 조율
  • 프로세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 주도
  • 신규 품목, 프로모션, 캠페인 출고 대응 경험



✅자격요건

  • 물류센터 입·출·재고관리 2년 이상 실무 경험자
  • WMS, OMS 등 시스템 활용에 대한 이해 및 실무 경험
  • 기본적인 엑셀(함수, 정렬, 필터 등) 활용 능력
  • 협력업체 및 현장 작업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저온·냉동 물류 운영 경험자
  • 바코드 시스템 운영 및 재고실사(Cycle Count) 경험자
  • 물류 관련 자격증(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등) 보유자
  • 운송사 및 3PL 협업 경험 보유자



💚이지로지스 구성원을 위한 혜택 및 복지

이지로지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Life
  • 장기 근속(3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 사용 가능
  • 소중한 이지로지스 크루를 위한 생일 선물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및 교육 지원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지로지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 단계에서 지원자의 역량 및 컬쳐핏을 확인합니다.
  • 포지션 상황에 따라 채용 전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이지로지스 용인센터] 입·출·재고 및 배차 담당자

글로벌 물류회사로 ​성장하는 ​이지로지스에서 ​입출고 및 ​배차담당자를 찾습니다.

이지로지스는 이그니스 ​자회사로 ​설립된 물류 ​기업입니다. 다양한 화주사의 ​물류 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노하우와 ​고도화된 ​시스템을 통해 물류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구축해나가고자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이지로지스는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갑니다.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1. 입고 관리

  • 입고 일정 사전 수립 및 화주사와 일별 입고 순번 조율
  • WMS 기준 입고예정 일치여부 확인, 재고 등록 및 내역 검토
  • 입고 시 수량, 품번, 바코드 등 실물 검수 및 불일치건 처리
  • 저온/상온/냉동 등 보관 조건별 입고 로케이션 지정 및 적치 관리
  • 바코드 부재 상품 라벨 출력 및 관리 계획 수립

2. 출고 관리

  • 일일 출고 계획 수립 및 작업 우선순위 배정
  • 출고 지시 등록 및 피킹/패킹 프로세스 모니터링
  • 출고 누락/오출고 예방을 위한 체크리스트 운영
  • 유통기한, 로트, 제품 상태 확인 등 출고 품질관리
  • 반품 및 출고오류에 대한 원인 파악 및 재출고 대응

3. 재고 관리

  • 일/주/월 단위 재고실사(Cycle Count) 수행 및 차이 분석
  • 로케이션별 재고 불일치 원인 파악 및 수기조정 최소화
  • 재고 회전율 모니터링 및 적정재고, 보관 운영 효율화 전략 수립
  • WMS 재고 오차내역 확인 및 수정 요청
  • 폐기, 손망실 재고 구분 및 이력 관리

4. 배차 및 운송 관리

  • 출고계획 기반 운송사 배차 요청 및 일정 조율
  • 지역, 차종, 리드타임 기반 배차 프로세스 수립
  • 도착지별 분류 및 상차 리스트 검수
  • 배차 내역 및 운송 이슈 기록 및 리포트 작성
  • 사고/지연 등 CS 발생 시 원인 파악 및 회신 대응

5. 현장 커뮤니케이션

  • WMS/OMS 등 시스템 기반 지시, 소통체계 검토
  • 협력사 및 화주사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 현장 내 피킹/포장/상차 등 담당자와 실무 조율
  • 프로세스 개선 아이디어 제안 및 실행 주도
  • 신규 품목, 프로모션, 캠페인 출고 대응 경험



✅자격요건

  • 물류센터 입·출·재고관리 2년 이상 실무 경험자
  • WMS, OMS 등 시스템 활용에 대한 이해 및 실무 경험
  • 기본적인 엑셀(함수, 정렬, 필터 등) 활용 능력
  • 협력업체 및 현장 작업자와 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
  • 꼼꼼하고 책임감 있게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분



✅우대사항

  • 저온·냉동 물류 운영 경험자
  • 바코드 시스템 운영 및 재고실사(Cycle Count) 경험자
  • 물류 관련 자격증(물류관리사, 유통관리사 등) 보유자
  • 운송사 및 3PL 협업 경험 보유자



💚이지로지스 구성원을 위한 혜택 및 복지

이지로지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Life
  • 장기 근속(3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 사용 가능
  • 소중한 이지로지스 크루를 위한 생일 선물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및 교육 지원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지로지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 단계에서 지원자의 역량 및 컬쳐핏을 확인합니다.
  • 포지션 상황에 따라 채용 전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