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이그니스 HQ CX팀은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설계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일을 주도합니다. 고객 여정을 전방위적으로 분석하고, 고객이 느끼는 문제를 구조적으로 정의한 뒤 시스템 중심의 해결책을 마련함으로써, 고객을 단순한 구매자가 아닌 브랜드의 팬으로 전환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CX 팀은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DRI(Directly Responsible Individual) 구조를 통해 각 구성원이 명확한 책임을 가지고 업무를 주도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전문성과 주도성을 극대화하며, 팀 전체의 성과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이그니스 HQ CX팀은 고객이 브랜드와 만나는 모든 접점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설계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일을 주도합니다. 고객 여정을 전방위적으로 분석하고, 고객이 느끼는 문제를 구조적으로 정의한 뒤 시스템 중심의 해결책을 마련함으로써, 고객을 단순한 구매자가 아닌 브랜드의 팬으로 전환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CX 팀은 수평적이고 자율적인 조직 문화를 기반으로 운영되며, DRI(Directly Responsible Individual) 구조를 통해 각 구성원이 명확한 책임을 가지고 업무를 주도합니다. 이를 통해 개인의 전문성과 주도성을 극대화하며, 팀 전체의 성과를 함께 만들어 갑니다.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