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 내 마케팅팀은 브레이의 국내/외 마케팅을 전담 및 담당하는 팀입니다. 크게는 커머스 파트 (자사몰 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 파트 (미디어), 브랜드 마케팅 및 콘텐츠 크리에이팅 파트로 나뉘어 각 영역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만들어지고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전 영역에서 브랜드를 인지하고, 시도하고, 소비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포토샵, 일러스트 등)
[필수사항] 15초 이내의 숏폼 위주의 포트폴리오 제출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이그니스가 지속적인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는 이유는 'INNOVATIVE BRAND DEVELOPER' 라는 원대한 비전이 있기 때문입니다.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저희는 기존의 방식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전략을 제시하는 EVOLUTION 정신, 어떤 도전이든 포기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GRIT 정신, 팀워크와 협업을 중요시하며, 함께 일하는 것으로 더 나은 결과를 달성할 수 있다고 믿는 SYNERGY를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뷰티사업본부 내 마케팅팀은 브레이의 국내/외 마케팅을 전담 및 담당하는 팀입니다. 크게는 커머스 파트 (자사몰 세일즈), 퍼포먼스 마케팅 파트 (미디어), 브랜드 마케팅 및 콘텐츠 크리에이팅 파트로 나뉘어 각 영역별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고 있습니다. 상품이 만들어지고 소비자에게 전달되기까지 전 영역에서 브랜드를 인지하고, 시도하고, 소비하고, 정착할 수 있도록 마케팅을 설계하는 팀입니다.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포토샵, 일러스트 등)
[필수사항] 15초 이내의 숏폼 위주의 포트폴리오 제출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