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사업본부] 클룹(CLOOP) 콘텐츠 마케터 인턴(전환형)
구분
음료사업본부
직군
마케터
경력사항
경력 무관
고용형태
인턴
근무지
이그니스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음료업계 유일의 D2C모델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성장을 만든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애사비소다라는 메가히트급의 상품을 만들어 냈으며, 애사비를 펩시/칠성/코카콜라와 같은 메가스테디로 만들려고합니다.
  • 애사비소다라는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성공을 복제하려고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Giant Slayers : 시장의 비대칭성을 활용하여 거인을 잡으려는 노력, 정면승부보다는 돌팔매로 골리앗을 잡습니다.
  • FF (Fast/Flexible) : 빠르고 유연하게 일합니다. R&R/시스템/제품/전략 모두 빠르고 유연하게 변화 가능합니다.
  • Effie : 소비재의 특성상 효율성이 중요합니다. 모든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내 돈이면 이걸 하겠냐라는 질문을 해봅니다.



[고용 형태]

  • 계약 기간: 6개월
  • 단, 상황에 따라 계약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제품별 핵심 가치(USP)를 이해하고 이를 반영한 광고 소재 기획 및 아이데이션
  •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구글/네이버 등 주요 매체에 필요한 광고 콘텐츠 제작 및 편집
  • 다양한 채널 콘텐츠 제작 및 관리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지원
  • 콘텐츠 성과 분석
  • 제작된 콘텐츠의 성과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개인의 관심, 경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콘텐츠 기획 또는 제작 결과물 / 개인 기여도 명시 필수
  • 영상 및 이미지 편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등) 능숙하게 활용 가능하신 분
  •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의 전 과정에 적극적인 실행력을 갖추신 분 관련 분야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성장하고 싶은 분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상품기획부터 브랜드마케팅까지, 경계 없는 폭넓은 업무 경험
  • 높은 예산을 활용하여 다양하고 과감한 콘텐츠 시도 가능
  • 콘텐츠 마케터 중심으로 성장하는 브랜드 조직의 핵심 멤버가 될 기회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제품(식음료 우대) 기반 영상 기획/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온라인(콘텐츠, 퍼포먼스, 온사이트) 마케팅에 대한 관심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등 매체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최근 트렌드와 밈에 친숙하신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현재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애사비소다를 자유롭게 키워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높은 자유도가 장점이자 단점이지만 자유도를 즐기는 사람들로 조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임직원 할인몰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음료사업본부] 클룹(CLOOP) 콘텐츠 마케터 인턴(전환형)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음료업계 유일의 D2C모델을 바탕으로 압도적인 성장을 만든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애사비소다라는 메가히트급의 상품을 만들어 냈으며, 애사비를 펩시/칠성/코카콜라와 같은 메가스테디로 만들려고합니다.
  • 애사비소다라는 성공 방정식을 바탕으로 성공을 복제하려고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Giant Slayers : 시장의 비대칭성을 활용하여 거인을 잡으려는 노력, 정면승부보다는 돌팔매로 골리앗을 잡습니다.
  • FF (Fast/Flexible) : 빠르고 유연하게 일합니다. R&R/시스템/제품/전략 모두 빠르고 유연하게 변화 가능합니다.
  • Effie : 소비재의 특성상 효율성이 중요합니다. 모든 자원을 효율적으로 사용합니다. 내 돈이면 이걸 하겠냐라는 질문을 해봅니다.



[고용 형태]

  • 계약 기간: 6개월
  • 단, 상황에 따라 계약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제품별 핵심 가치(USP)를 이해하고 이를 반영한 광고 소재 기획 및 아이데이션
  • 메타(인스타그램/페이스북)/틱톡/구글/네이버 등 주요 매체에 필요한 광고 콘텐츠 제작 및 편집
  • 다양한 채널 콘텐츠 제작 및 관리
  • 광고 외 매체(Onsite, CRM 등) 콘텐츠 제작 및 운영 지원
  • 콘텐츠 성과 분석
  • 제작된 콘텐츠의 성과 지표를 모니터링하고, 개선을 위한 A/B 테스트 진행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 개인의 관심, 경험, 잠재력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콘텐츠 기획 또는 제작 결과물 / 개인 기여도 명시 필수
  • 영상 및 이미지 편집 툴 (어도비 프리미어, 애프터이팩트, 파이널컷 등) 능숙하게 활용 가능하신 분
  • 콘텐츠 기획부터 제작의 전 과정에 적극적인 실행력을 갖추신 분 관련 분야에서 새로운 것을 배우고 성장하고 싶은 분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상품기획부터 브랜드마케팅까지, 경계 없는 폭넓은 업무 경험
  • 높은 예산을 활용하여 다양하고 과감한 콘텐츠 시도 가능
  • 콘텐츠 마케터 중심으로 성장하는 브랜드 조직의 핵심 멤버가 될 기회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제품(식음료 우대) 기반 영상 기획/제작 경험이 있으신 분
  • 온라인(콘텐츠, 퍼포먼스, 온사이트) 마케팅에 대한 관심 또는 경험이 있으신 분
  •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틱톡, 유튜브 등 매체에 대한 이해도가 있으신 분
  • 최근 트렌드와 밈에 친숙하신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현재 높은 성과를 내고 있는 애사비소다를 자유롭게 키워갈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 "높은 자유도가 장점이자 단점이지만 자유도를 즐기는 사람들로 조직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임직원 할인몰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