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사업본부] 한끼통살 D2C 마케팅팀 콘텐츠 마케터
구분
한끼통살
직군
콘텐츠마케터
직무
마케터
경력사항
경력 0~3년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서울 본사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HMR D2C마케팅팀은 브랜드가 난립하는 시장 속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의 경쟁 속에서도 독창적인 콘텐츠와 마케팅 판매 전략을 통해 채널의 수익성과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한끼통살 제품 내 다양한 판매 패키지와 상품 조합을 통해 소비자에게 명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 수요가 존재하는 대형 플랫폼과 달리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즉각적인 수요를 만들어내는 퍼포먼스 마케팅은 수익 구조가 직결되는 만큼 철저한 고객 니즈 파악해야 합니다.
  • 우리는 RTB 매체들을 통해 데이터 기반으로 정교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끊임없는 실행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우리의 일하는 방식은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합리적 기준을 세워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습니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반복하며, 성공과 실패의 모든 과정을 데이터로 분석해 학습 자산으로 전환합니다.
  • 이러한 도전과 학습을 통해 더 강력한 마케팅 실행력을 갖추어 나갑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메타/틱톡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각 제품 USP 도출 및 고객 경험 기반 메시지 기획
  • Paid, Owned, Earned 콘텐츠 기획 및 산출
  • 광고 성과에 따른 콘텐츠 성공/실패 사례 분석 및 개선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신입~3년 이하의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필수 제출] 포트폴리오
  •  촬영 및 영상 제작이 가능하신 분 (휴대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 
  • 콘텐츠 제작 툴(포토샵, 어도비 프리미어, 피그마 등) 활용 역량을 갖추신 분
  • 능동적으로 기획, 아이디어 제안을 자유롭게 하시는 분
  • 숏폼 형태의 광고 영상 또는 광고 이미지 기획부터 제작이 가능한 분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F&B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자사몰 중심의 성장 과정을 가까이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의 차별화 포인트를 함께 고민하고 실행하며, 메타(meta)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초를 탄탄히 다집니다.
  • 리더 및 팀원들과 밀접하게 협업하며, 빠른 피드백과 실행 환경 속에서 실무 감각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브랜드 페이스로 직접 출연해 다양한 포맷의 크리에이티브를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해본 분
  • F&B 브랜드 인하우스 마케터로 푸드 촬영·광고 콘텐츠 기획·성과 개선까지 경험해본 분
  • 미디어 커머스(D2C) 환경에서 광고 콘텐츠 기반의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는 분
  • 디자인·영상 전공자 또는 관련 실무 역량을 보유한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단순히 콘텐츠를 만드는 게 아니라, 제품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며 성과를 직접 체감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낍니다."
  • "성과를 내는 동시에 브랜드 메시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 즐겁습니다. 작은 아이디어가 실제 매출로 이어질 때 큰 성취감을 느껴요"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장기 근속(3/5/7/9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건강증진비 연간 120만원 지원
  • 연간 교육비 120만원 지원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무제한 지원
  • 임직원 할인몰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HMR사업본부] 한끼통살 D2C 마케팅팀 콘텐츠 마케터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HMR D2C마케팅팀은 브랜드가 난립하는 시장 속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의 경쟁 속에서도 독창적인 콘텐츠와 마케팅 판매 전략을 통해 채널의 수익성과 브랜드 가치를 강화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한끼통살 제품 내 다양한 판매 패키지와 상품 조합을 통해 소비자에게 명확한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콘텐츠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합니다.
  • 수요가 존재하는 대형 플랫폼과 달리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즉각적인 수요를 만들어내는 퍼포먼스 마케팅은 수익 구조가 직결되는 만큼 철저한 고객 니즈 파악해야 합니다.
  • 우리는 RTB 매체들을 통해 데이터 기반으로 정교한 마케팅 전략 수립과 끊임없는 실행을 하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우리의 일하는 방식은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합리적 기준을 세워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습니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반복하며, 성공과 실패의 모든 과정을 데이터로 분석해 학습 자산으로 전환합니다.
  • 이러한 도전과 학습을 통해 더 강력한 마케팅 실행력을 갖추어 나갑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메타/틱톡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 각 제품 USP 도출 및 고객 경험 기반 메시지 기획
  • Paid, Owned, Earned 콘텐츠 기획 및 산출
  • 광고 성과에 따른 콘텐츠 성공/실패 사례 분석 및 개선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신입~3년 이하의 관련 경력이 있으신 분
  • [필수 제출] 포트폴리오
  •  촬영 및 영상 제작이 가능하신 분 (휴대폰/카메라를 통한 촬영 및 편집) 
  • 콘텐츠 제작 툴(포토샵, 어도비 프리미어, 피그마 등) 활용 역량을 갖추신 분
  • 능동적으로 기획, 아이디어 제안을 자유롭게 하시는 분
  • 숏폼 형태의 광고 영상 또는 광고 이미지 기획부터 제작이 가능한 분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F&B 온라인 마케팅 실무를 직접 경험하며, 자사몰 중심의 성장 과정을 가까이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의 차별화 포인트를 함께 고민하고 실행하며, 메타(meta) 중심의 퍼포먼스 마케팅의 기초를 탄탄히 다집니다.
  • 리더 및 팀원들과 밀접하게 협업하며, 빠른 피드백과 실행 환경 속에서 실무 감각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브랜드 페이스로 직접 출연해 다양한 포맷의 크리에이티브를 기획부터 제작까지 주도해본 분
  • F&B 브랜드 인하우스 마케터로 푸드 촬영·광고 콘텐츠 기획·성과 개선까지 경험해본 분
  • 미디어 커머스(D2C) 환경에서 광고 콘텐츠 기반의 데이터 분석 경험이 있는 분
  • 디자인·영상 전공자 또는 관련 실무 역량을 보유한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단순히 콘텐츠를 만드는 게 아니라, 제품의 성장을 함께 만들어가며 성과를 직접 체감할 수 있어서 보람을 느낍니다."
  • "성과를 내는 동시에 브랜드 메시지를 함께 만들어가는 과정이 즐겁습니다. 작은 아이디어가 실제 매출로 이어질 때 큰 성취감을 느껴요"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장기 근속(3/5/7/9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건강증진비 연간 120만원 지원
  • 연간 교육비 120만원 지원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무제한 지원
  • 임직원 할인몰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