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 밸류체인팀은 HMR 사업본부에 소속되어 닭가슴살 제품 이외 신규 제품, 브랜드를 만들어 비지니스를 확장하고 이끌어가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 신규 비지니스에 필요한 사업 기획부터 구매, 세일즈, 개발 등의 비지니스에 필요한 전체적인 모든 업무를 관장, 관리합니다.
• 명확한 계획과 전략, 숫자에 의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하고,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 각자 다른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해하며, 개인의 주관보다 합리적 객관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신규 브랜드 런칭을 초기부터 주도적으로 설계
• R&D 실무 전문가에서 브랜드 전체를 기획·운영하는 단계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를 실행 가능한 방향으로 만들어가는 사람들 입니다."
• "감각보다 근거로 제안, 결정하는 것이 익숙하고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 "맛과 원가, 생산성의 균형을 맞추어 제품을 개발하면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 밸류체인팀은 HMR 사업본부에 소속되어 닭가슴살 제품 이외 신규 제품, 브랜드를 만들어 비지니스를 확장하고 이끌어가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 신규 비지니스에 필요한 사업 기획부터 구매, 세일즈, 개발 등의 비지니스에 필요한 전체적인 모든 업무를 관장, 관리합니다.
• 명확한 계획과 전략, 숫자에 의한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하고, 실패를 두려워 하지 않습니다.
• 각자 다른 서로의 의견을 존중하고 이해하며, 개인의 주관보다 합리적 객관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 신규 브랜드 런칭을 초기부터 주도적으로 설계
• R&D 실무 전문가에서 브랜드 전체를 기획·운영하는 단계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
• "우리는 좋은 아이디어를 실행 가능한 방향으로 만들어가는 사람들 입니다."
• "감각보다 근거로 제안, 결정하는 것이 익숙하고 효율적이라 생각합니다."
• "맛과 원가, 생산성의 균형을 맞추어 제품을 개발하면 더욱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