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로지스 김포센터] 3PL 운영 관리자
구분
이지로지스
직군
물류운영
경력사항
경력 2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이지로지스 김포센터경기 김포시 양촌읍 학운산단5로가길 22, 10층

글로벌 물류회사로 ​성장하는 ​이지로지스에서 ​3PL 운영 ​관리자를 찾습니다.

이지로지스는 이그니스 ​자회사로 ​설립된 물류 ​기업입니다. 다양한 화주사의 ​물류 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노하우와 ​고도화된 ​시스템을 통해 물류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구축해나가고자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이지로지스는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갑니다.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1. 계약사(3PL) 운영 관리

  • 위수탁사(도급사/3PL) 계약 조건 및 KPI 관리
  • 일일 운영 실적 모니터링 및 인력 생산성 분석
  • 운영 이슈 발생 시 즉각적인 피드백 및 조치
  • 도급사 관리자와 정기 운영 회의 진행 및 개선사항 협의
  • 단가, SLA, 작업범위 등 계약조건 협상 및 변경관리

2. 현장 운영 지원 및 통제

  • 피킹, 패킹, 입출고 등 핵심 공정 프로세스 숙지 및 현장 대응
  • 긴급/예외 오더 등 특수 작업 발생 시 현장 컨트롤
  • CS/불량/반품 등 이슈에 대한 1차 응대 및 처리
  • 작업자 안전수칙 및 기본 업무 매뉴얼 준수 여부 확인
  • 정시 출고 및 납기 준수를 위한 리드타임 조율

3. 커뮤니케이션 및 보고

  •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본사 운영팀, CS팀, 고객사 등과 원활한 협업
  • 운영 리포트 작성 (출고 실적, 오류 건, 리드타임, 생산성 등)
  • 도급사 인원 출근 현황, 교육 현황 등 관리
  • 화주사 클레임 발생 시 사유 확인 및 회신자료 작성

4. 운영 품질 및 개선 활동

  • 작업 품질 기준 설정 및 정기 점검
  • 생산성 및 품질 지표 기반 도급사 인센티브/패널티 적용
  • 시스템(WMS, OMS 등) 오류 발생 시 1차 분석 및 대응
  • 작업 프로세스 개선 제안 및 실행 주도
  • 신상품, 프로모션 등 특수작업 사전 공유 및 운영계획 수립



✅자격요건

  • 물류센터 운영 및 3PL 도급 관리 경험 2년 이상
  • 생산성 및 품질 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
  • 엑셀 및 기본 문서작업 능력 (보고서, 작업지시서 등)
  • 도급 인력 통제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능력
  • 이슈 발생 시 레포트 및 문제 해결 능력



💚이지로지스 구성원을 위한 혜택 및 복지

이지로지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Life
  • 장기 근속(3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 사용 가능
  • 소중한 이지로지스 크루를 위한 생일 선물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및 교육 지원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지로지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 단계에서 지원자의 역량 및 컬쳐핏을 확인합니다.
  • 포지션 상황에 따라 채용 전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이지로지스 김포센터] 3PL 운영 관리자

글로벌 물류회사로 ​성장하는 ​이지로지스에서 ​3PL 운영 ​관리자를 찾습니다.

이지로지스는 이그니스 ​자회사로 ​설립된 물류 ​기업입니다. 다양한 화주사의 ​물류 처리 ​경험을 ​바탕으로 풍부한 ​노하우와 ​고도화된 ​시스템을 통해 물류의 ​혁신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해외와 ​국내를 ​아우르며, ​글로벌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독보적인 서비스를 ​구축해나가고자 ​합니다. 그 ​과정에서 이지로지스는 ​꾸준한 ​성장과 다양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나갑니다. ​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1. 계약사(3PL) 운영 관리

  • 위수탁사(도급사/3PL) 계약 조건 및 KPI 관리
  • 일일 운영 실적 모니터링 및 인력 생산성 분석
  • 운영 이슈 발생 시 즉각적인 피드백 및 조치
  • 도급사 관리자와 정기 운영 회의 진행 및 개선사항 협의
  • 단가, SLA, 작업범위 등 계약조건 협상 및 변경관리

2. 현장 운영 지원 및 통제

  • 피킹, 패킹, 입출고 등 핵심 공정 프로세스 숙지 및 현장 대응
  • 긴급/예외 오더 등 특수 작업 발생 시 현장 컨트롤
  • CS/불량/반품 등 이슈에 대한 1차 응대 및 처리
  • 작업자 안전수칙 및 기본 업무 매뉴얼 준수 여부 확인
  • 정시 출고 및 납기 준수를 위한 리드타임 조율

3. 커뮤니케이션 및 보고

  • 내·외부 커뮤니케이션: 본사 운영팀, CS팀, 고객사 등과 원활한 협업
  • 운영 리포트 작성 (출고 실적, 오류 건, 리드타임, 생산성 등)
  • 도급사 인원 출근 현황, 교육 현황 등 관리
  • 화주사 클레임 발생 시 사유 확인 및 회신자료 작성

4. 운영 품질 및 개선 활동

  • 작업 품질 기준 설정 및 정기 점검
  • 생산성 및 품질 지표 기반 도급사 인센티브/패널티 적용
  • 시스템(WMS, OMS 등) 오류 발생 시 1차 분석 및 대응
  • 작업 프로세스 개선 제안 및 실행 주도
  • 신상품, 프로모션 등 특수작업 사전 공유 및 운영계획 수립



✅자격요건

  • 물류센터 운영 및 3PL 도급 관리 경험 2년 이상
  • 생산성 및 품질 관리 지표에 대한 이해
  • 엑셀 및 기본 문서작업 능력 (보고서, 작업지시서 등)
  • 도급 인력 통제 및 협업 커뮤니케이션 능력
  • 이슈 발생 시 레포트 및 문제 해결 능력



💚이지로지스 구성원을 위한 혜택 및 복지

이지로지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Life
  • 장기 근속(3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 사용 가능
  • 소중한 이지로지스 크루를 위한 생일 선물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직무 관련 도서 구입 및 교육 지원 지원
  • 자사몰(에잇템)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지로지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전형 프로세스 : 서류 전형 >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 단계에서 지원자의 역량 및 컬쳐핏을 확인합니다.
  • 포지션 상황에 따라 채용 전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