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BRAYE가 더 궁금하다면?
기사 : 'K-색조' 브레이, 日 세븐일레븐에 '립슬릭 미니' 입점
기사 : 조연경 CBO “브레이는 흰티에 청바지 같은 브랜드”
기사 : '브레이'는 어떻게 만들어졌나
기사 : 이그니스 뷰티 브랜드 ‘브레이’, 올리브영 입점
기사 : 코스메틱 브랜드 ‘브레이(BRAYE)’ 성공적 런칭
[필수사항]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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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수사항]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