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R사업본부] 한끼통살 자사몰 마케팅 팀장(D2C)
구분
한끼통살
직군
마케터
경력사항
경력 10년 이상
고용형태
정규직
근무지
서울 본사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일로6길 53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HMR D2C마케팅팀은 동일한 제조 기반 브랜드가 난립하는 시장 속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의 경쟁 속에서도, 자사몰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와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직접 연결되는 채널을 강화하고, 이를 수익성과 브랜드 가치로 이어가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동일한 제조사를 활용하는 브랜드가 많아,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창의적 소구 포인트와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이 절실합니다.
  • 또한 대형 플랫폼처럼 혜택을 제공하기 어렵기에, 자사몰은 비용과 수익 구조가 직결되는 만큼 효율적인 고객 확보와 충성도 제고가 핵심 과제입니다.
  • 우리는 이를 정교한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기반 실행으로 풀어가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우리의 일하는 방식은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합리적 기준을 세워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습니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반복하며, 성공과 실패의 모든 과정을 데이터로 분석해 학습 자산으로 전환합니다.
  • 이러한 도전과 학습을 통해 더 강력한 마케팅 실행력을 갖추어 나갑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자사몰(Web)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 구글, 메타, 네이버 등 디지털 매체 캠페인 운영 효율화
  • 한끼통살/그로서리서울 제품USP에 맞춘 최적화 콘텐츠 개발
  • 퍼포먼스 마케팅(self serve)을 통한 신제품 매출 활성화
  • 광고 플랫폼/제품 캠페인 별로 핵심 KPI 설정 및 지표 관리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최소 3년 이상의 파트 혹은 팀 단위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10년 이상의 경력(온라인 광고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필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분석 능력, KPI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성과를 개선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의미 있는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직접 운영하며 성과를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끈기 있게 분석하고 해결점을 찾아가고자 하는 분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F&B 온라인 채널 깊이 고민하고 실행하며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자사몰 성장 경험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 차별화된 전략 직접 설계·실행하며 실질적 마케팅 역량 축적
  • 리더십과 근거리 협업하며 사업 성장 맥락과 빠른 의사결정 과정 학습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자사몰 비즈니스 총괄 경험 (커머스, 마케팅, 디자인 조직 관리)이 있으신 분
  • 식/음료 분야 커리어와 우수한 마케팅 운영 성과가 있으신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단순히 마케팅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마케팅 총괄로 함께 성장한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
  • “성과를 내는 동시에 브랜드 메시지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즐겁습니다.”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장기 근속(3/5/7/9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프리미엄 건강검진비 지원
  • 직책자를 위한 자기개발비 (운동, 건강, 교육 등) 지원
  • 임직원 할인몰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HMR사업본부] 한끼통살 자사몰 마케팅 팀장(D2C)


[BUILDING BRANDS, ​CREATING ​VALUE]


이그니스는 ​식품, 건강기능식품 ​그리고 뷰티까지 아우르는 멀티 ​브랜드사입니다.


이그니스는 ​2014년 기능성 ​대체식 랩노쉬를 시작으로 ​모든 브랜드를 ​카테고리를 ​리딩하는 메가브랜드로 ​육성시키고 ​있습니다. ​2022년에는 전년 대비 ​2배 ​성장한 500억원대의 매출을 ​달성하였고 ​2024년에는 ​1,300억원의 매출을 달성하였습니다. 특히 ​25년 상반기에만 ​매출 ​922억, 영업이익 ​60억을 달성하며 ​고속 ​성장 중인 이그니스, ​이제는 더블 ​성장을 뛰어넘어 장기적으로 기업 VALUE 1조를 목표로 성장해 나가려 합니다. (링크)



우리 팀이 만들어가고자 하는 미션이에요 🌟

  • HMR D2C마케팅팀은 동일한 제조 기반 브랜드가 난립하는 시장 속에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만들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의 경쟁 속에서도, 자사몰만의 독창적인 콘텐츠와 전략적 마케팅을 통해 고객과 직접 연결되는 채널을 강화하고, 이를 수익성과 브랜드 가치로 이어가는 것이 우리의 미션입니다.



우리 팀은 이런 문제를 풀고자 해요 🔍

  • 동일한 제조사를 활용하는 브랜드가 많아,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창의적 소구 포인트와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이 절실합니다.
  • 또한 대형 플랫폼처럼 혜택을 제공하기 어렵기에, 자사몰은 비용과 수익 구조가 직결되는 만큼 효율적인 고객 확보와 충성도 제고가 핵심 과제입니다.
  • 우리는 이를 정교한 마케팅 전략과 데이터 기반 실행으로 풀어가고자 합니다.


우리 팀은 이렇게 일해요 🤝

  • 우리의 일하는 방식은 문제를 명확히 정의하고, 합리적 기준을 세워 전략을 수립하는 데 있습니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로운 시도를 반복하며, 성공과 실패의 모든 과정을 데이터로 분석해 학습 자산으로 전환합니다.
  • 이러한 도전과 학습을 통해 더 강력한 마케팅 실행력을 갖추어 나갑니다.



합류하시면 이런 일을 함께 해요 🖱

  • 자사몰(Web) 기반 퍼포먼스 마케팅 전략 수립
  • 구글, 메타, 네이버 등 디지털 매체 캠페인 운영 효율화
  • 한끼통살/그로서리서울 제품USP에 맞춘 최적화 콘텐츠 개발
  • 퍼포먼스 마케팅(self serve)을 통한 신제품 매출 활성화
  • 광고 플랫폼/제품 캠페인 별로 핵심 KPI 설정 및 지표 관리



이그니스는 이런 분을 찾고 있어요 🔎

  • 최소 3년 이상의 파트 혹은 팀 단위 리딩 경험이 있으신 분
  • 10년 이상의 경력(온라인 광고 및 퍼포먼스 마케팅 경력 필수)이 있으신 분
  • 데이터 분석 능력, KPI 설정하고 이를 기반으로 성과를 개선해 본 경험이 있으신 분
  • 의미 있는 규모의 마케팅 예산을 직접 운영하며 성과를 개선한 경험이 있으신 분
  • 긍정적인 사고방식으로 끈기 있게 분석하고 해결점을 찾아가고자 하는 분



이런 커리어 성장 기회를 만나실 수 있어요! 🚀

  • F&B 온라인 채널 깊이 고민하고 실행하며 업계에서 유일무이한 자사몰 성장 경험
  • 대형 커머스 플랫폼과 차별화된 전략 직접 설계·실행하며 실질적 마케팅 역량 축적
  • 리더십과 근거리 협업하며 사업 성장 맥락과 빠른 의사결정 과정 학습



이런 경험을 가진 분이라면 더욱 좋아요! 🔎

  • 자사몰 비즈니스 총괄 경험 (커머스, 마케팅, 디자인 조직 관리)이 있으신 분
  • 식/음료 분야 커리어와 우수한 마케팅 운영 성과가 있으신 분



동료들의 목소리 👥

  • “단순히 마케팅을 담당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의 마케팅 총괄로 함께 성장한다는 자부심이 있습니다. ”
  • “성과를 내는 동시에 브랜드 메시지를 만들어가는 과정이 즐겁습니다.”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혜택 및 복지😊

이그니스는 구성원들이 뛰어난 동료들과 함께 업무에 몰입하여 최상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다양한

복리후생과 더 좋은 근무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고민합니다!


  • Work
  • 출근 시간은 08~09시 사이 자유롭게 출근
  • 성수역 1분 거리 뛰어난 접근성을 가진 사무실
  • 크루들을 위한 전문 바리스타와 자사 제품이 가득한 캔틴 공간
  • iMac, 노트북, 데스크탑 등 최고 사양의 장비 지원
  • 야근 식비 & 카카오 T 비즈니스 지원

  • Life
  • 매월 셋째 주는 가족과 함께! Family Day 전사 휴무
  • 장기 근속(3/5/7/9년) 크루를 위한 휴가 및 휴가비 지원
  • 매월 둘째 주 수요 미식회(2시간/식사비 지원)
  • 경조사 지원 및 명절 상품권 지급
  • 연차, 월차는 반차, 반반차까지 사용 가능
  • 소중한 이그니스 크루를 위한 생일 상품권 및 반차 유급 휴가 제공


  • Growth & Health
  • 프리미엄 건강검진비 지원
  • 직책자를 위한 자기개발비 (운동, 건강, 교육 등) 지원
  • 임직원 할인몰 연간 120만 포인트 제공



이그니스와의 합류 여정이에요 🚂

  • 서류 전형 > 1차 실무 인터뷰 > 2차 컬처 인터뷰 > 처우협의 > 최종 합격
  • 인터뷰에서는 해당 포지션과 업무 연관성이 높은 구성원과 피플본부 피플팀과의 인터뷰가 진행됩니다.
  • 각 인터뷰 단계에서는 지원자의 역량 및 컬처핏을 확인하며, 상황에 따라 실무 / 컬처 통합 인터뷰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각 전형 결과(합격/불합격)에 관계 없이 모든 지원자분들께 7~14일 이내에 개별 연락드립니다.
  • 정규직의 경우, 3개월의 수습피드백 기간이 적용됩니다. 이 기간 동안 급여는 100% 지급되며 평가에 따라 수습이 연장되거나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채용 진행 과정에서 제출한 이력서·증빙자료 등에서 사실과 다른 정보 및 허위 기재 사항이 발견될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동일 포지션에 대한 재지원은 최종 결과 안내 후 6개월이 경과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이는 공정한 채용 운영과 평가 일관성을 위한 내부 기준이며, 예외가 필요한 경우 별도 안내 드릴 수 있습니다.